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금진우)에 재학 중인 성인희 학생(2학년)이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에서 진행한 2022 도박문제 예방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 성인희 학생, 2022 도박문제 예방 공모전 우수상 수상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 성인희 학생, 2022 도박문제 예방 공모전 우수상 수상

전국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국방부에서 후원하는 공모전으로 도박문제 예방 및 경각심 고취를 목적으로 영상, 포스터, 체험수기 분야로 진행되었다. 917() 진행된 공모전 시상식에서 성인희 학생은 포스터 일반인 부문 우수상(2)으로 8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받았다.

성인희 학생은 도박중독이 가져오는 심각성을 주제로 도박에 빠진 한 집안의 가장과 그로 인한 가정의 위험을 포스터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성인희 학생은 국가 공공기관에서 주최하는 대규모 공모전이라 참여에 의의를 두고 지원했는데 포스터 부문에서 2등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늘 사랑과 열정이 넘치시는 교수님들의 지도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는 재학생들이 원하는 진로의 방향을 찾을 수 있게 전문성을 가지고 지도하고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작가 배출, 다수 국내 공모전 본상 수상, 2년 연속 국제디자인대전 출품자 전원 수상 등의 성과를 이루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